희망퇴직으로 인력 감축에 나
![profile_image](http://xn--hq1b37i10lfhb.com/img/no_profile.gif)
![](http://xn--hq1b37i10lfhb.com/data/member//.gif?1736143993)
본문
SSG닷컴, G마켓도 희망퇴직으로 인력 감축에 나섰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의 매출은 1768억원, 영업이익은 924억원으로, 각각 전년보다 5.
SSG닷컴은 50억원 영업이익을 내며 흑자 전환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매출 3조1001억원, 영업이익 1908억원을 기록했다.
스타벅스가 지난해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을 분석했더니 전년(2110만잔)보다 55% 늘어난 3270만잔으로 나타났다.
디카페인 판매를 시작한 2017년 이래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디카페인 음료는 일반 음료보다 300원 더 비싼데도, 지난해스타벅스에서 팔린 아메리카노 중 10%는 디카페인이었다.
스타벅스코리아(SCK컴퍼니)의 매출이 지난해 3조 원을 처음으로 넘어섰다.
5%를 보유한 SCK컴퍼니는 지난해 전년(2조9,295억 원)보다 5.
8% 증가한 3조1,001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영업이익도 1,908억 원으로 510억 원 늘었다.
국내스타벅스매장도 2,000개를 돌파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해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이 3270만잔으로 전년보다 55%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량과 판매 증가율은 디카페인 음료 판매를 시작한 2017년 이후 최고치다.
출시 이후 지난해 말까지 팔린 디카페인 음료는 1억 2800만잔에 달한다.
스타벅스의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 고객 중 자녀를 위한 안심 모니터링 서비스 '스마트위치알리미'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3개월 무료 체험권과스타벅스커피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고객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SOL페이.
단순 텍스트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기프티콘(5,000원권)’이, 사진과 텍스트를 함께 첨부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기프티콘(10,000원권)’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동남아1팀 이채원 담당자는 “최근 자유여행과 휴양을 즐기려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여유롭고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작년 디카페인 음료 판매 55% ↑3270만 잔 국내스타벅스에서 팔리는 아메리카노 중 디카페인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 처음으로 10%를 넘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해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이 3270만잔으로 전년보다 55%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판매량과 판매 증가율은 디카페인 음료 판매를 시작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매출 3조1,001억 원으로 사상 처음 3조 원을 돌파했다.
스타필드 브랜드를 보유한 신세계프라퍼티는 전년보다 무려 613억 원 증가한 773억 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 기준 사상 첫 흑자를 달성했다.
헤어지던스타벅스에서 보이던, 바깥을 바쁘게 지나다니던 사람들 풍경.
나는 우는데… / 오랜만에 방문한 모교에서 향수를 느꼈던 때 / 이사한 지 약 1년이 된 동네를 걷다가 ‘아, 너무 좋다 우리 동네!’라고 생각하던 순간.
벽돌집, 담장을 넘어온 나뭇가지에 달린 꽃과 잎들, 사랑스러운 우리집 나무 계단을.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달 24일부터 톨 사이즈 음료 22종의 가격을 200∼300원 올렸다.
저가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컴포즈커피도 이달 13일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을 300원씩 올려 각각 1800원, 2800원에 판매한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