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이라 꿈속에서 본 듯하다


본문
▲ 페리터 모레노 빙하 너무나도 비현실적이라 꿈속에서 본 듯하다 ⓒ 백종인 칠레의 토레스델파이네(Torres del Paine) 국립공원을 떠나아르헨티나의 엘칼라파테(El Calafate)로 가는 길은 험난했다.
우선, 칠레와아르헨티나의 국경 검문소에서 출입국 수속을 했다.
긴 줄에서의 지루한 기다림과 낯설고 절대.
올해 88살인 교황은 젊은 시절부터 호흡기가 약했으며, 과거아르헨티나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심각한 폐렴을 앓아 한쪽 폐의 일부를 절제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CNN은 교황이 2021년 결장의 일부를 제거하는 외과 수술을 받았으며, 2023년에도 기관지염으로 입원한 적이 있다고 보도했다.
필자는 지난 5년간 페루를 중심으로 볼리비아, 에콰도르, 파라과이,아르헨티나등과 협력하며 기업가정신 교육과 스타트업 혁신을 지원하는 활동을 해왔다.
최근에는 페루 EV 보급을 위한 타당성 조사를 수행하였으며, 전기차 및 자동차 부품 산업뿐만 아니라 드론, UAM(도심항공모빌리티) 등 차세대.
‘아르헨티나의 트럼프’ 하비에르 밀레이 대통령, 로베르트 피초 슬로바키아 총리, 인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 나이절 패라지 영국개혁당 대표 등이 현장에 있었다.
조르지아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는 화상으로 연설했다.
스티븐 배넌 전 백악관 수석전략가는 이들을 통칭해 “CPAC에 모인 세계적 혁명의.
대형 거래소 바이빗(Bybit)이 해킹을 당해 14억 달러(약 2조 139억 원) 상당의 이더리움(ETH)이 유출됐고,아르헨티나에서 등장한 LIBRA 밈코인은 폭락.
▲아르헨티나LIBRA 밈코인, 90% 폭락아르헨티나에서는 솔라나 기반의 LIBRA 밈코인이 등장했다.
해당 토큰은아르헨티나대통령 하비에르 밀레이.
‘아르헨티나의 트럼프’ 하비에르 밀레이 대통령, 로베르트 피초 슬로바키아 총리, 인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 나이절 패라지 영국개혁당 대표, 스페인 극우정당 Vox의 산티아고 아바스칼 등이 트럼프의 호명을 받았다.
조르지아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는 화상으로 연설했다.
미국, 네팔, 필리핀, 콜롬비아,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등 각국에서도 진행 중이다.
이들의 활동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사회가 추구하는 ‘자발적 무상헌혈’ 문화를 확산하는 데 일조한다.
지난 20일 수원 장안구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제696차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이 열렸다.
이날 연설에는 고든 창 박사(동북아시아 전문가),아르헨티나대통령 하비에르 마일리, 폴란드 대통령 안제이 두다, 영국 개혁당 당수 나이젤 파라지 등 여러 국제 보수 정치인이 참석했으며, 모두 트럼프의 연설에서 찬사를 보냈다.
트럼프 대통령은 고든 창을 소개하면서 'Great Gorden Chang' 이라고 호칭하면서.
아르헨티나대통령·로베르트 피코 슬로바키아 총리·나이젤 파라지 영국 개혁당 대표가 직접 참석했고,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는 화상 연설을 했으며 한국·일본 등 해외 CPAC 대표단도 참석했다.
이에 맷 슐랩 CPAC 대표는 이번 행사가 전 세계 보수주의 유엔과 같다고 평가했다.
2004년 한국에서 시작된 헌혈하나둘운동은 이달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울산, 부산, 제주 등 각지에서 전개된다.
미국, 네팔, 필리핀, 콜롬비아,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등 각국에서도 진행 중이다.
이들의 활동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사회가 추구하는 '자발적 무상헌혈' 문화를 확산하는 데 일조한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