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 200여명을 집중육성 할 계획


본문
새롭게 추가해 관내 중소기업 300개사와 교육생 200여명을 집중육성 할 계획이다.
지난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마케팅 활성화지원사업'은 올해부터 마케팅 활동 인정 기간을 최대 6개월로 확대했다.
이를 통해 참여기업은 더 긴 기간 동안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영화제지원정책을 즉각 철회하라!" 지역 독립영화인들이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
한상준 위원장)의 2025년 국내 및 국제영화제지원사업에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한독협과 서울독립영화제가 영진위지원사업신청을 거부한 데 이어 지역독립영화단체들도 영진위.
서울시가 소상공인에게 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25년 서울시 소상공인 종합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가동한다고 23일 밝혔다.
소상공인 종합지원은 ‘창업기-성장기-재도전기’ 단계별로 필요한 도움을 주는사업이다.
원)과 정부(600만원)가 총 900만원을 적립해주는 청년내일체움공제를 지난해 폐지한 바 있다.
청년 장기근속을 유도하는 적금지원사업을 폐지해 놓고, 정작 청년 일자리 창출이 목적인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제도를 개편한 셈이다.
장려금지원인원이 감소한 것도.
중소벤처기업부가 '2025년 해외 규격 인증 획득지원사업' 일반트랙 1차·패스트트랙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해외 규격 인증 획득지원사업은 수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이 유럽 CE, 미국 FDA 등 수출 대상국에서 요구하는 해외규격인증 획득에.
23일 해수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업으로 오는 4월 14일까지 수산식품 스마트공장 구축을지원.
구에 따르면 해당사업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양성평등 촉진, 여성의 권익 증진을 위한 다양.
서울시가 소상공인에게 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25년 서울시 소상공인 종합지원’사업을 본격 가동한다고 23일 밝혔다.
소상공인 종합지원은 ‘창업기-성장기-재도전기’ 단계별로 필요한 도움을 주는사업이다.
서울시가 매년 계획을 수립하고.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취약계층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건강한 식생활을지원하기 위해 ‘농식품 바우처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취약계층이 신선한 농산물을 구입해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바우처 카드를 제공.
올해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한 기업에는 2년차 현지조사, 물류·포장지원등 수출분야에 집중해 기업별 최대 2억 원 을 추가로지원할 계획이다.
민간투자기반 유망기업 사업화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해양수산창업투자정보.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