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투자심리가 악화하며


본문
미국에서 인공지능(AI) 투자심리가 악화하며 실적 발표를 앞둔엔비디아가 4.
지수를 떠받친 건 2차전지와 해운주였다.
대중국 규제 강화 소식이 전해진 덕분이다.
85% 올랐고 삼성SDI는 6.
21%) 등도 큰 폭으로 상승했다.
증권가에서는 특히 이번주 예정된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발표, 미국엔비디아의 실적 발표가 상승 가도의 변곡점이 될 것으로 분석한다.
다음 달 공매도가 본격 재개되는 것도 증시 상승에 장애물로 작용할 가능성도 있다.
조병현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기존 주도주인 조선, 방산, 전력기기에 대한.
특히 딥시크는엔비디아GPU 성능을 극대화하는 엔지니어링 기술을 통해 성능 향상과 비용 절감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관련 기술을 가진 민간 기업의 수요가 폭발했다.
가장 대표적인 업체가 인피니전스 AI다.
이 회사는 닝샤와 톈진의 국영 AI 데이터 센터와 계약을 체결하고,엔비디아칩 대여.
모레의 인프라 최적화 솔루션은엔비디아, AMD 등 GPU, NPU 자원과 호환되는 GPU 가상화 기법을 제공해 AI 사업자에게 '쉽고 빠르고 경제적인' 기법을 구현해 준다.
특히 GPU 성능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 기술을 통해 지난해 말에는 한국어 LLM 파운데이션 모델 '모티프(Llama-3-Motif-102B)를 허깅페이스에 오픈.
AI 스케일링의 3가지 법칙 (사진=엔비디아)엔비디아가 인공지능(AI) 모델의 사전 훈련보다 사후 훈련과 추론 서비스에 수십~수백배의 컴퓨팅 인프라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는 얼마 전 딥시크와 같은 기술 발전에도 불구, GPU 수요가 계속 늘어날 것이라는 젠슨 황 CEO의 말을 구체적인 수치로 설명한.
인공지능(AI) 서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주요 업체들이엔비디아의 차세대 그래픽처리장치(GPU) '블랙웰'을 탑재한 제품을 잇따라 출하하면서.
이 서버는엔비디아의 'GB200' 시스템을 탑재한 것으로, xAI가 현재 테네시주 멤피스에 짓고 있는 데이터센터에 적용될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미국의 경우 현재 시총 상위 7대 기업이 애플,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알파벳(구글), 메타, 테슬라를 비롯한 빅테크 기업"이라며 "반면 한국은 같은 기간 시총 상위 20위권에 네이버과 셀트리온만이 새로 진출했을 뿐"이라고 비교했다.
2023년 2월 벤처기업협회 제11대 회장에 취임한 성 회장은.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미국 증시는 딥시크 관련 쇼크에서 아직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다"며 "이번주엔비디아실적이 발표될 예정인데, 고속 성장에 익숙해진 투자자들의 기대치가 부담스러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코스피 강세에 힘입어 국내 주식형 펀드 순자산총액(AUM)도 증가했다.
이번 5080 시리즈는 강력한 AI 연산 및 게이밍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MSI만의 냉각 기술과 내구성 강화.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