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칠 거란여론조사결과가 나왔습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펼칠 거란여론조사결과가 나왔습

profile_image
test
9시간 44분전 1 0

본문

[앵커] 차기 대선에서 이재명 대표와 국민의힘 후보가 접전을 펼칠 거란여론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름을 떼고 그러니까 여당 후보를 특정하지 않고 가상 대결을 붙이면 이 대표가 승리를 장담할 수 없다는 결과가 나온 겁니다.


뉴시스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심판 결과가 3월 중순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조기 대선 가능성이 커진 가운데, 최근 각종여론조사에서 1위를 달리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국민의힘 후보와 맞붙을 경우 승리를 장담할 수 없을 것이라는여론조사결과가 제시.


개혁신당 의원은 26일 오세훈 서울시장의 후원자로 알려진 사업가 김한정 씨가 언론 인터뷰에서 2021년 국민의힘 당대표 경선여론조사비용을 대납했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해 "소통 기록도 전혀 없는 사이"라고 반박하고 나섰다.


이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김 씨.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모습.


윤석열 대통령 부부의 공천 개입 의혹 사건을 창원지검에서 서울중앙지검으로 이송한 다음 수사에 속도를 내는.


서울중앙지검 수사팀은 오늘 오전부터 김 씨의 자택과 사무실 등에 대해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9%는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답했다.


특히 보수층과 중도층의 수용 불가여론.


http://www.munhakac.co.kr/


[앵커] 검찰이 오세훈 서울시장의여론조사비용을 대납했다는 의혹을 받는 사업가에 대한 강제수사에 나섰습니다.


공천개입 의혹 등 명태균 씨가 연루된 각종 사건을 넘겨받은 서울중앙지검이 수사를 본격화하는 모습입니다.


검찰이 오세훈 서울시장의여론조사비용을 대납했다는 의혹을 받는 오 시장 후원자 김한정 씨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섰습니다.


검찰 명태균 의혹 전담수사팀은 오늘 오전부터 서울과 제주에 있는 김 씨의 자택과 사무실 등 4곳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관련 자료를.


서울중앙지검 전담수사팀(팀장.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전담수사팀(팀장 이지형 차장검사)은 26일 오전부터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를 받는 김씨의.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쇼핑몰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