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조성되는 조차장이전개발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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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원에 조성되는 조차장이전개발사업조감도.
지역숙원사업이자 새로운 도시공간 창출을 위한 대전조차장이전·개발계획이 ‘철도입체화 국가 선도사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대전시는 동·서단절 해소, 지역균형발전은 물론 청년·IT산업 거점육성 등 다양한.
영천시 제공 대구시와 국방부가 추진하는 군부대이전사업의 최종 후보지 결정이 다가오면서 예비 후보지들의 경쟁이 최고조에.
시는 군부대 후적지를 신성장 거점으로개발하겠다는 구상이다.
65㎢에 달하며사업은 사업자가.
대한 그린벨트 해제 가능 총량 제외와 신속한 그린벨트 해제 혜택을 받게 된다.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이전사업은 지난해 4월 지역전략사업공모에 신청한 후,사업계획 평가, 현장실사, 중앙도시계획위원회 심의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사업추진 필요성,개발.
1조 4295억원이 소요될 전망이다.
특히 대전 조차장이전및 입체화사업은 재정 여건 및 제도적으로 불가능했던사업을 국가계획 반영으로 대규모 시설이전·개발계기가 마련됨에 따라 지역 숙원사업이 현실화 될 전망이다.
국토부는 대전조차장 입체화 통합개발.
시장 관리 업무만 맡을 뿐 어시장이전은 관련이 없다는 입장이다.
도시계획과는 반대로 부지 용도 지정 업무일 뿐, 어시장이전등개발사업추진 부서는 아니라는 입장이다.
제물포르네상스개발과, 항만연안과 등도 어시장이전업무 담당이 아니라며 타 부서에.
중앙도시계획위원회 심의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사업추진 필요성,개발수요 및 규모의 적정성, 그린벨트 내 입지의 불가피성.
초지역·고잔역·중앙역과 이와 연결되는 철도가 지상에서 지하로이전되고, 이에 따라 철도 상부에는 폭 160m, 총면적 약 71만2000㎡.
경기도는 안산선이 '철도지하화 통합개발'의 선제적사업으로 선정된 만큼 조속히 기본계획에 착수하여 이르면.
토지 보상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동해항 처리화물의 신항이전, 잡화부두 다목적 부두 전환, 부두운영회사 선정 등 건설중인 7개.
하겠다고 동해해수청 관계자는 설명했다.
동해신항개발계획에 따라 동해항 13번선석 접안시설 320m 개축 등 기능 조정을 위해.
역·고잔역·중앙역과 이와 연결되는 철도가 지상에서 지하로이전되고, 이에 따라 철도 상부에는 폭 160m, 총면적 약 71만 2000㎡.
도는 안산선이 철도지하화 통합개발의 선제적사업으로 선정된 만큼 조속히 기본계획에 착수하여 이르면 202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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