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폐관련 금융 접근성을 강화해야


본문
전 FDIC 이사 조너선 맥커넌이 소비자금융보호국(CFPB) 국장 후보로 상원 청문회에 출석해 과도한 규제를 비판하며,암호화폐관련 금융 접근성을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27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조너선 맥커넌 CFPB 국장 후보가 상원 은행위원회 청문회에서 기관의 과도한 규제와.
사진제공/AFP통신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암호화폐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가운데 비트코인이 3개월 만에 처음으로 8만 달러 이하로 떨어졌다고 AFP통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비트코인은 이날 아시아장에서 거래 초반에 79,525.
이는 11월 11일 이후 최저 수준이고, 지난달 역대.
28일(현지시간)암호화폐전문매체 뉴스BTC에 따르면, 카르다노(ADA) 가격이 0.
70달러 저항선에서 반등에 실패하며 0.
현재 하락세가 지속될 경우 0.
50달러까지 추가 하락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뉴스BTC는 ADA가 최근 0.
70달러 돌파에 실패한 후 0.
28일(현지시간)암호화폐전문매체 더크립토베이직에 따르면, 알파 라이온스 아카데미(Alpha Lions Academy) 설립자 에도아르도 파리나(Edoardo Farina)가 XRP와 미국 포트 녹스(Fort Knox) 금 보유량 간의 연관성을 주장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그는 XRP가 금의 디지털 버전일 가능성이 있다고 암시했지만.
암호화폐거래소인 BTSE의 제프 메이 최고운영책임자는 CNBC방송에 "바이빗 사태로 시장 변동성이 커진 것으로 보인다"면서 "인플레이션 우려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금리인하 중단도 투자심리를 위축시켰다"고 말했다.
가격 급락으로 투자자들은 비명을 지르고 있지만 낙관론자들의 비트코인 전망은.
최근암호화폐시장이 극심한 변동성을 겪으며 투자 심리에 큰 변화가 있다.
특히, 현물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ETF)에서 기록적인 자금 유출이 발생하며 시장에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다.
연이은 대규모 자금 유출, 비트코인 ETF '위기' 27일(현지시각)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지난주 현물 비트코인 ETF에서.
암호화폐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최근 발생한 보안 사고와 관련해 포렌식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해킹의 근본적인 원인은 세이프 월렛(SAFE Wallet) 인프라에서 발생한 악성 코드로 확인됐으며, 바이비트의 내부 시스템에서는 침해 흔적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바이비트의 벤 저우(Ben Zhou).
28일암호화폐시황 중계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30분 기준 비트코인 가격은 24시간 전보다 6.
37% 하락한 7만 9568달러(약 1억 1161만원)를 기록했다.
지난 일주일 새 낙폭만 17.
6%에 달하고, 트럼프 대통령 취임일인 1월 20일 10만 9114달러 대비 약 27.
아울러암호화폐에 관해서도 이야기했다.
싱어는 트럼프 행정부가 비트코인과 같은암호화폐를 수용한 것에 대해 "이런 움직임이 달러의 기축통화 지위를 약화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최근 미 증시는 테슬라와 엔비디아 등 미 증시 랠리를 이끌었던 주식들이 주저앉으면서 위기감이 커지고 있다.
리플뿐만 아니라 다른암호화폐(가상화폐)도 일제히 급락하고 있다.
97% 급락한 7만9328달러를, 이더리움은 10.
30% 폭락한 2105달러를 각각 기록하고 있다.
이날암호화폐가 일제히 급락하고 있는 이유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관세 부과 강행 의지를 천명했기 때문이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