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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는 별도 광고를 진행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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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진한 플레인 요거트 순수'는 별도 광고를 진행하지 않았지만 회사 내발효유분야에서 '비요뜨'에 이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빙그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 절대강자 없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국내발효유시장에서 지난해 빙그레가 판정승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시장조사기업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빙그레가 지난해 국내발효유소매시장에서 매출액 1580억원으로.


발효유브랜드 윌이 국내 최초로 위 건강을 위한 이중제형 제품을 선보인다.


hy는 17일 브랜드 최초로 정제와 액상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윌 작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위 건강 연구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두 가지 개별인정형 기능성.


윌 작약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이후 hy가 쌓아온 위 건강 연구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


hy는 프리미엄발효유‘윌 작약’(사진)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윌 작약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이후 hy가 쌓아온 위 건강 연구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http://skyjoin.co.kr/


브랜드 최초 이중제형 설계로 정제와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윌 작약’은 브랜드 최초의 이중제형 설계를 통해 정제와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제형에 따라 각기 다른 위 건강 개별인정형.


미 서부 지역 매장 20개를 시작으로 판매처를 늘려갈 예정이다.


hy가 2000년 선보인 윌은 국내 드링크발효유판매량 1위 브랜드다.


1년에 2억개씩 팔리며 연 매출은 3300억원 규모다.


누적 매출은 6조3000억원을 넘어섰다.


미 서부 지역 20개 매장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기로 했다.


지난 2000년 선보인 윌은 국내 드링크발효유판매량 1위 브랜드다.


윌은 1년에 2억개씩 팔리며, 연간 매출액은 3300억원에 이른다.


누적 매출액은 6조3000억원을 넘어섰다.


유산균·우유 성분 함량에 따라발효유·농후발효유로 구분꾸덕할수록 원재료 많이 들어가…구매 시 당류·지방 등 확인해야 요구르트 제품은 유산균, 우유 성분 함량에 따라발효유와 농후발효유로 나뉘며 제형과 가격대 등 차이가 생긴다.


hy가발효유3종의 포켓몬 시즌에디션을 출시하고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hy hy가발효유3종 '포켓몬 시즌에디션'을 출시한다.


8일 hy에 따르면 이번에 포켓몬 시즌에디션으로 출시되는발효유3종은 ▲엠프로 키즈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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