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딜도, 섹스토이: 여성 성욕을 탐구하다


본문
알리바바 여성토이 그룹의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최근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 직구 품목을 발표했습니다.이에 따르면, 여성 의류, 아트토이, 캠핑용품, 게임용품, 여성토이 커피 머신 및 청소기 등 소형 가전, 그리고 셀프 자동차용품이 이번 봄 시즌 인기 품목으로 꼽혔습니다.타오바오 컬렉션(TBC) 서비스는 한국 소비자들이 다양한 여성토이 스타일의 여성 의류를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입된 서비스로, 이 서비스 도입 이후 여성 의류 매출이 160% 이상 증가했습니다.알리익스프레스는 올해 여성토이 3월부터 정식 출시된 TBC를 통해 매일 10만 개의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아트토이와 피규어 상품들은 특히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전년 대비 여성토이 130%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중국 아트토이 유통 브랜드 '팝마트(Pop Mart)'의 100달러대 랜덤박스 세트는 출시 10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보였으며, 중국 내에서만 여성토이 영업하던 여러 아트토이 관련 브랜드들이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한국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캠핑용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인기 있는 제품군으로 전년 대비 여성토이 120% 매출 증가를 보였습니다. 미니 캠핑 램프는 한 달 만에 2000개가 넘게 판매되었고, 다목적 캠핑 램프와 빈티지 캠핑 램프 등 다양한 여성토이 스타일의 캠핑 램프를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캠핑 인구가 크게 늘어나며 캠핑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이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