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KB손해보험이 보험업계 특허


본문
각 사 제공] 올해도 손해보험사 위주의 쏠림 현상이 나타난 가운데 D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이 보험업계 특허권이라 불리는배타적사용권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생명·손해보험업권 간 보장성보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차별화로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무)전이암진단생활비특약,배타적사용권3개월…전이암까지 생활비 확대 보장 흥국생명이 전이암 진단시에도 생활비를 보장하는 특약 '(무)전이암진단생활비특약'에 대해 3개월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흥국생명이 전이암 진단 시 종신까지 생활비를 지급하는 특약에 대한 3개월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흥국생명 제공] 흥국생명은 이달 출시한 '(무)전이암진단생활비특약'에 대해 독창성을 인정받아 3개월의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이 지난 1월 출시한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관리 진단비'와 '백반증 진단비'에 대해 각각 6개월의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들어 4번째배타적사용권이다.
DB손보는 현재 국가바우처사업으로 임신부의 건강관리를 위한 진료비.
올해 들어 4번째배타적사용권이다.
DB손보는 현재 국가바우처사업으로 임신부의 건강관리를.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
진단비' 각 6개월 DB손해보험이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관리 진단비', '백반증 진료비' 등의 보장과 관련해 각각 6개월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지난 1월 출시한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관리 진단비'와 '백반증 진단비'에 대해 각각 6개월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2개배타적사용권획득에 이어 올해 총 4개를 획득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DB손해보험이 지난 1월 23일 출시한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관리 진단비;과 '백반증 진단비'에 대해 각각 6개월의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이로써 DB손해보험은 지난달 2개의배타적사용권획득에 이어 올해 총 4개의배타적.
DB손해보험이 출시한 임산부·자녀 관련 담보가 각각 6개월의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다.
DB손해보험은 현재 국가바우처사업으로 임신부의 건강관리를 위한 진료비 일부를 지원하고 보다 안전한 출산 환경을 조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맞춰 업계 최초로 '특정 태아.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