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모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사모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profile_image
test
4시간 22분전 1 0

본문

자산관리가 사모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모간스탠리는 사모시장 운용자산에서개인투자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20%에 그치지만 향후 5년 내 37%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했다.


자문사 중 65%가 현재 고객 10% 정도가 사모.


22일 발표한 ‘2025 금융자문사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고액자산가 중심의 사모시장 투자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며 향후개인투자자비중이 5년 내 3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됐다.


이번 보고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전역 100개 이상의 금융자문사를 대상으로.


서울 여의도KB증권 사옥 전경.


ⓒKB증권 올해 3월 4일 국내 첫 대체거래소인 넥스트레이드(NXT)가 출범한 가운데 KB증권이개인투자자들의 거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넥스트레이드의 출범으로 정규장(오전 9시~오후 3시 30분) 외에도 프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말 한마디에 국내 증시가 출렁이는 현상이 이어진다.


증시에서 주도주 찾기가 어려운 상황에서개인투자자들은 정당이나 후보색이 다소 옅은 공통 정책 테마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11일 증시에서 이스트소프트는 전 거래일 대비 1300원.


를 집중적으로 사들이고 있다.


글로벌 증시가 미국의 관세폭탄에 연일 흔들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저가 매수의 기회라고 판단한개인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6.


환율이 16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올라선 가운데 환헤지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강한 매수세가 나타났다.


주식시장 급변동에개인투자자들은 투자금을 늘리면서 향후 예상되는 환율 하락에 대한 리스크를 방어에 나선 것이란 분석이다.


4~10일 국내투자자의 미국 주식 순매수(매수가 매도보다 많은 것)는 18억6676만달러(약 2조6000억원)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개인투자자의 코스피 순매수액(4조3550억원)의 59%에 달한다.


미국 주식 순매수는 직전 주(3월 28일~4월 3일)에 9억99만달러였고, 그.


3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전광판에 종가 현황이 표시돼 있다.


힐스테이트 중외공원


4일 한국거래소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8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4.


약달러를 실현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이에 대한 대비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도형 삼성자산운용 ETF컨설팅본부장은 "국내개인투자자들은 미국 나스닥100과 S&P500이 그동안 보여준 성과를 바탕으로 해당 지수의 상승 흐름에 대한 신뢰가 매우 높아 최근 큰 시장.


각각 아시아에 상장된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 나스닥100 지수 추종 ETF 중 최대 규모다.


또 낮은 실비용으로 국내개인투자자들에게 장기 투자에 최적화 된 상품으로 평가받으며, 지속적인 자금 유입이 이어지고 있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2월 말 기준.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쇼핑몰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