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과 민주노동당이.


본문
더불어민주당과 민주노동당이.
열린 정치 분야 TV토론회를 준비하고 있다.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의 부적절한 '여성신체' 발언을 두고 정치권에 이어 여성계에서도 후보직 사퇴 요구가 잇따랐습니다.
여성단체 한국여성의전화는 성명을 내고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여성신체에 대한 폭력을 묘사한 표현을 TV토론 질문을 빙자해.
과정에선,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선정적인 표현이 고스란히 생중계되면서 파문이 커지고 있습니다.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가여성의 신체 부위를 언급하면서, 성폭력을 묘사하는 표현을 거리낌 없이 입에 올린 건데요.
정치권과 여성계에서는, 이 후보에 대한 사퇴.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 TV 토론회에서여성의 신체 부위를 언급하며 선정적인 혐오 표현을 사용해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준석 후보는 5월 27일 저녁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린 정치 분야 대선후보 TV 토론에서, 갑자기 "여성의 성기.
여성노동자회와 전국여성노동조합은 지난 25일 제9차 임금차별타파의 날을 맞아여성비정규직의 구조적 차별 해소를 촉구하며 성평등 노동 정책 5대 요구안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에 따르면 2024년 기준 남성 정규직의 월평균 임금(430만원) 대비여성.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풀뿌리 민주주의를 표방하는 국민주권전국회의 K-여성주권특별위원회여성유권자 500인을 대표했다.
이들여성주권자들은 지난 2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이재명 후보는여성정책과여성주권을 가장 실질적으로 실현.
[충청타임즈] 충북 보은군여성회관이 기반시설 확충과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여성들의 잠재력 개발과 사회참여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여성회관은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요가,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등 3과목의 연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